'놀면뭐하니', 토요태 데뷔곡 18일 발매…'도토리 감성' 깨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데뷔곡 'Still I Love You' 음원이 오는 18일 공개된다.

오는 1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측은 "토요태의 데뷔 곡 ‘Still I Love You’ 음원이 오는 18일 저녁 6시에 FLO(플로)를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음원 판매 수익 모두 기부한다"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데뷔곡 'Still I Love You' 음원이 오는 18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하하, 미주로 구성된 혼성그룹 토요태의 데뷔 곡 'Still I Love You'는 도토리 다섯 개로 산 배경 음악과 도토리로 꾸민 집 한 채가 우리들을 대변해 주던 시절, 미니홈피 배경음악의 감수성을 살려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 곡이다.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라도, 최규성)과 프로듀서 전군이 합작하여 만든 'Still I Love You'는 스타가 되고 싶은 유재석, 하하, 미주의 목소리로, 2021년 겨울 감성을 담았다. 유재석, 미주의 애절한 보이스톤과 하하의 감성적인 랩이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에 녹아들어 사랑만으로 울고 웃었던 그때의 그 순간, 뜨겁고 순수하게 기억되는 그 시절로 안내한다.

'Still I Love You'의 분위기를 단번에 사로잡는 도입부 내레이션은 이별을 해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녹음실에서 유재석과 미주, 하하와 미주 등 다양한 버전으로 녹음이 진행된 상황. 공개되는 음원에는 누구의 내레이션이 들어가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토요태의 데뷔곡 'Still I Love You'는 오는 18일 저녁 6시에 공개되며, 이어 저녁 6시 25분에는 '놀면 뭐하니?'가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뭐하니', 토요태 데뷔곡 18일 발매…'도토리 감성' 깨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