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인성 좋은 아이유, 딸 민서에 사인 앨범 선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아이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명수는 1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과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가수 아이유가 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MA2021(멜론 뮤직 어워드2021)' 시상식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멜론뮤직어워드사무국]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캐럴 TOP5'를 주제로 이야기 나누던 중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가 3위에 올랐다. 이에 박명수는 "이유야. 어디까지 할 것이냐. 어디까지 섭렵하려고 하는 것이냐"라고 했다.

이어 아이유와 친분을 자랑하던 박명수는 "얼마 전에 사인을 받으려고 연락했다. 우리 아이가 (원해서). 앨범에 사인을 예쁘게 해서 보내줬다"라며 "그래서 나 울었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성이 됐기에 더 빛난다"라고 극찬했다.

그러면서 박명수는 “아이유를 보면 나도 쩔쩔 맨다. 아이유가 대단한 분이다. 실력에서 나오는 포스가 있다"라며 "노래를 같이 듀엣곡을 할 때 아이유가 디렉을 봤는데 사감 선생님보다 무서웠다. '다시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하는데 무서웠다. 그러니까 좋은 작품이 나오는 거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인성 좋은 아이유, 딸 민서에 사인 앨범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