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단독쇼서 전한 위로 "위기의 순간, 우리 모두가 영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단독 공연 'We’re HERO 임영웅' 관객들에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임영웅은 26일 오후 KBS 2TV에서 방송된 단독 공연 '2021 KBS 송년특집-We’re HERO 임영웅'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임영웅이 KBS2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KBS2 캡처 ]

이날 임영웅은 "우리에겐 언제나 위기의 순간이 있었다. 위기의 순간을 극복할 수 있었던 건 우리 안의 크고 작은 영웅들 때문이었다"라며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의 작은 기적들이 모여 더 큰 기적을 만든다.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든 당신 우리 모두가 바로 영웅입니다"라는 메시지로 공연을 열었다.

임영웅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런 특별한 시간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께서 고생하고 있고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러분 모두가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그런 마음을 담아 공연의 제목이 'We're HERO'다. 일상의 영웅들,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공연을 해보겠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첫 곡 'HERO'를 시작으로 '사내' '그대여 변치 마오' '모나리자'로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을 환호케 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첫 단독쇼서 전한 위로 "위기의 순간, 우리 모두가 영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