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하이픈, 반항적 분위기 변신…강렬+시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8일 0시 공식 SNS에 내달 10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첫 번째 콘셉트 'NO' 버전의 개인,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엔하이픈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개인 사진은 멤버들의 얼굴을 흑백 사진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곱 멤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트렌디함이 눈길을 끌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들의 강렬한 눈빛은 시크하고 반항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풍긴다. 멤버들의 얼굴에는 'NO', 'CURSED', 'MY WAY'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단체 사진에서는 멤버들이 한 곳을 응시하는 가운데 제이크가 “JUST STOP”이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다. 개인 사진과 마찬가지로 이 문구가 암시하는 바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미니어처 사이즈가 된 세상 속의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건물, 자동차, 사람 등은 모두 크기가 쪼그라들어 멤버들과 대비되는 느낌을 준다.

새 앨범 'DIMENSION : ANSWER'의 첫 번째 콘셉트 'NO' 버전의 단체, 개인컷을 공개한 ENHYPEN은 28일 낮 12시 콘셉트 필름을 마지막으로 'NO' 콘셉트의 콘텐츠 공개를 마무리한다. 이어 오는 30일과 31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의 무드보드와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한편, ENHYPEN은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엔하이픈, 반항적 분위기 변신…강렬+시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