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메인 OST 부른다…전방위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 연기에 이어 OST에 참여, 전방위 활약을 펼친다.

김희재는 올 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메인 OST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 작품으로 김희재는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다. 극중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오늘부터 쇼타임' 김희재 스틸 [사진=모코.ent]

이에 제작진은 김희재에게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 김희재가 이를 흔쾌히 수락하면서 시청자들은 이 작품을 통해 김희재의 연기뿐 아니라 노래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김희재 본인이 연기자로도 나서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만큼 완성도 있는 OST 곡을 부를 것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희재가 부를 OST는 극중 남자주인공 차차웅(박해진 분)의 테마곡이다. 김희재 특유의 절절한 음색으로 소화할 이 곡은 기본적으로 맑고 고운 음색에 다양하게 변주되는 김희재의 세련된 가창력을 마음껏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형민 감독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정예경 음악감독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OST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ST 제작진은 "올해 1년간 또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릴 최고의 곡 선택할 것"이라며 김희재에게 기대를 드러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메인 OST 부른다…전방위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