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25일 초고속 솔로 데뷔(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정예인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데뷔를 알렸다.

정예인은 18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Plus n Minus' iMessage Teaser ('플러스 앤 마이너스' 아이메시지 티저)를 공개했다.

정예인 솔로 티저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공개된 영상 속 정예인은 LA 거리를 거닐며 여유를 즐기고 있다. 꾸밈없는 모습으로 특유의 발랄함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 정예인은, 이어 누군가와 주고 받는 메시지를 통해 1월 25일 자신의 음반이 발매됨을 알렸다.

LA의 밝은 햇살과 어울리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정예인과, 그와 어우러진 'Plus n Minus'의 기분 좋은 멜로디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정예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그동안의 활동으로 입증한 보컬 실력과 밝고 자유로운 20대의 에너지를 담은 음악으로 정예인만의 매력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의 가능성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예인의 첫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25일 초고속 솔로 데뷔(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