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측은 "멤버 주연이 오는 2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발탁, 생방송 진행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룹 더보이즈 주연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더보이즈(THE BOYZ)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지난 2018년 10월 한차례 '음중' 스페셜 MC로 나선 바 있는 주연은 3년 3개월 만에 다시 한번 스페셜 MC로 출격, 기존 진행자인 NCT 정우, 김민주와 환상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주연은 그동안 '쇼! 음악중심' 외에도 SBS MTV '더쇼', EBS 라디오 '경청' 등 다수 프로그램들에서 스페셜 MC 등으로 활약한 바 있다. 비주얼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갖춘 주연의 이번 스페셜 MC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주연이 스페셜 MC를 맡은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22일 토요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3일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가해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주연,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