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뉴 이어', 확장판으로 재탄생…26일 티빙 단독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6개 에피소드로 재탄생한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지난 해 연말,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 이후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비롯, 지금까지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해피 뉴 이어'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극장과 안방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해피 뉴 이어'는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확장판 공개를 확정 지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해피 뉴 이어 확장판'은 기존에 공개됐던 본편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미공개 장면들을 포함해 CG 등의 후반작업을 통해 OTT형 콘텐츠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올 예정이다.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재탄생 된 '해피 뉴 이어 확장판'은 각 30분 분량으로 영화 속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선보이며, 인물 간 관계성을 더욱 깊이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OTT 콘텐츠의 특성을 살려 감독이 말하고자 했던 의도를 좀 더 세심하게 곳곳에 비치해 14인 14색 로맨스를 극대화 하며 팬들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 올릴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해피 뉴 이어' 확장판이 오는 26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티빙 관계자는 "공개와 함께 영화 부문 시청UV, 시청 시간 모두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해피 뉴 이어'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각 인물간에 관계와 비하인드로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확장판 공개를 결정했다"며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힐링 콘텐츠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시 한번 안방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퍼트릴 것을 예고한 티빙 오리지널 '해피 뉴 이어 확장판'은 오는 1월 26일(수) 오전 10시 6개 에피소드 전편이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 뉴 이어', 확장판으로 재탄생…26일 티빙 단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