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미공개 그림, '지금부터, 쇼타임'서 만난다…박해진 지원사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겸 작가 박기웅이 박해진 주연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미공개 그림을 제공한다.

박기웅은 올 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에서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 관계자는 "박기웅 작가가 '지금부터, 쇼타임!'의 주인공이자 연예계에서 가장 절친한 형인 박해진을 위해 선뜻 자신의 미공개 작품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는 것에 동의했다"고 전했다.

배우 겸 작가 박기웅이 박해진 출연 드라마 '오늘부터, 쇼타임'에 글임ㅇ르 제공한다. [사진=모코.ent]]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에 박기웅 작가의 작품은 드라마 분위기에 딱 맞아떨어지는 그림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공개되는 박기웅 작가의 작품은 '웨이 투 디 아더 사이드 2(Way to the other side2, 72.7 X 60.6 F20호, 2021년작)'다.

제작진은 "박기웅 작가의 작품은 극중 차차웅 역을 맡은 박해진 배우가 등장하는 세트장에 설치할 예정"이라며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구상의 작품이라 차차웅의 분위가와 더할 나위 없이 잘 맞아 현장의 미술팀과 연출팀 모두 환호성을 질렀다"고 전했다.

박해진과 오랜 시간 절친으로 지내온 박기웅 작가는 현재 박해진의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에서 화가로 활동중이다. 이에 박해진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미공개 작품을 드라마에서 공개하도록 선뜻 허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기웅 작가는 "해진 형에게 이렇게 도움이 돼서 다행이다"라며 "존경하는 이형민 감독님이 연출하시는 데다 '지금부터, 쇼타임!' 대본을 정말 재밌게 읽었기에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작품 공개 이유를 전했다. 이어 "다만 그림이 없어서 시간이 좀 걸렸다"라며 자신의 작품과 드라마 팀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올 봄 MBC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웅 미공개 그림, '지금부터, 쇼타임'서 만난다…박해진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