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더너스 문상훈, '좋광고' 출격…유병재·래원과 절친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이자 빠더너스 크루 문상훈이 웹예능 '좋광고'에 영상 전문가로 출연해 유병재, 래원과 예측불가 케미를 보여준다.

문상훈은 2월 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좋광고'에 일명 '좋문가'로 출연한다.

문상훈이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좋광고'에 출연한다. [사진=tvn D ENT]

문상훈은 지난해 8월 공개돼 폭발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오리지널 'D.P'에서 조석봉의 친구인 김루리 일병 역할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47만 구독자를 둔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 빠더너스 크루 소속으로, 문쌤, 문이병, 문상 기자 등 다양한 부캐로 주목받고 있다.

문상훈은 남다른 기획력을 바탕으로 연출한 영상을 통해 젊은 세대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좋광고' 제작진은 "문상훈 씨가 '좋문가'로 출연해 한층 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병재, 래원과의 믿고 보는 절친 케미로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날 공개될 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좋광고'는 '좋아서 만드는 광고'의 약자로, 유병재와 래원이 만들어가는 특별한 광고 제작 프로젝트다. 매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빠더너스 문상훈, '좋광고' 출격…유병재·래원과 절친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