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인생 함께할 사람 생겼다…인연→운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손예진이 공개열애 중인 현빈과 결혼 발표를 했다. 앞서 손예진이 '유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을 통해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고백했던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현빈과 손예진은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발표를 했다. 손예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글을 쓰기 전에 어떤식으로 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이 많았다. 예쁘게 잘 얘기하고 싶었거든요.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서"라고 말문을 열었다.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사진=tvN]

그는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사람이 맞아요"라며 "그는 함께 있는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것은 뭔가 상상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라고 했다.

이어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것에 감사드려요"라며 "여러분.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손예진은 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여러분이 주시는 조건 없는 사랑에 저는 드릴게 없어서 무한한 감사함만 안고 있어요"라며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않은 사람이 될게요.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나의 사랑과 감사함을 가득담아 여러분께 제 마음을 드려요"라고 글을 맺었다.

이날 현빈과 손예진 소속사는 두 사람이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 손예진 "인생 함께할 사람 생겼다…인연→운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