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코로나 완치 후 열일 예고 "3월 신보 발매+대면 콘서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준수가 코로나 완치 후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16일 김준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는 3월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다"라며 가수 컴백을 알렸다.

김준수는 오는 3월 중 새 앨범과 함께 발매 기념 오프라인 대면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독자적 레이블 설립 후 공백기 없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온 김준수는 약 1년 4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를 확정 지으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가수 김준수가 3월 가수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은 김준수 프로필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이와 함께 김준수의 컴백을 예고하는 12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됐다. 석양 뒤 어우러진 아일랜드와 열리는 문과 함께 출렁이는 파도가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김준수의 영문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A New Beginning'이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가수 김준수 컴백 티저 이미지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이번 신보에는 오직 김준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길 예정으로, 앨범과 함께 연계된 대면 콘서트까지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팜트리아일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독립 레이블 설립 후 아티스트와 대표를 넘나들며 계속해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김준수가 앨범 발매와 함께 대면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김준수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강렬한 이끌림과 오직 그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겨진 세 번째 미니앨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출연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코로나19 확진이 됐다는 소식을 전하고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코로나 완치 후 열일 예고 "3월 신보 발매+대면 콘서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