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육성재·이종원·정채연·연우 뭉쳤다…하반기 방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육성재와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MBC 새 드라마 '금수저'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022년 하반기 MBC 편성을 확정한 새 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육성재와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MBC 새 드라마 '금수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사진=큐브/에코글로벌그룹/MBK/9아토엔터테인먼트]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금수저'는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였다.

육성재는 극 중 금수저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학생 이승천 역을 맡았다. 제대 후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종원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수저와 흙수저의 삶을 오가게 되는 황태용의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낸다. 육성재와 '금수저'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정채연은 재벌가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 나주희로 분한다.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연우는 유복한 집에서 자란 예쁜 외모와 당돌한 성격을 가진 오여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금수저'는 '연모', '뷰티 인사이드', '내성적인 보스' 등을 연출한 송현욱 PD와 '총리와 나', '낭랑 18세', '겨울연가' 등을 집필한 김은희, 윤은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MBC 새 드라마 '금수저'는 '닥터로이어'의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영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수저', 육성재·이종원·정채연·연우 뭉쳤다…하반기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