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코로나19 여파 딛고 4월 19일 팬미팅 개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가 오는 4월 9일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가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ITZY의 첫 공식 팬미팅은 2월 19일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한차례 연기된 바 있다. 다섯 멤버들은 오랜 기다림 끝에 열리는 공식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더없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ITZY 팬미팅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팬미팅을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하고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함께한다. 오프라인 현장에서 팬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 시공간을 초월한 만남을 갖고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팬미팅 재개를 알리는 새 포스터도 깜짝 공개됐다. 19일 오후 5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가리키고 있어 팬들에게 전할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기대케 했고, "See You Soon MIDZY"(씨 유 순 믿지)라는 메시지는 기다림을 즐거운 설렘으로 바꿨다.

한편 ITZY의 첫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는 2022년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해당 공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ITZY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코로나19 여파 딛고 4월 19일 팬미팅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