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태연, 갓 더 비트 제쳤다…'쇼 음악중심'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태연이 '쇼 음악중심' 1위가 됐다.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갓 더 비트의 '스텝 백(Step Back), 태연의 'INVU', 트레저의 '직진'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태연이 갓 더 비트와 솔로로 두 곡이나 후보에 오른 가운데 'INVU'로 1위를 찿지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세 번째 정규 앨범 'INV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태연의 타이틀 곡 'INVU'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등장하는 플룻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 강렬하면서도 절절한 태연표 '러브송'이다.

타이틀 곡 'INVU'는 공개 2주차인 현재까지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막강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임창정, 빅마마, 에이핑크, 비투비, VIVIZ, 원호, STAYC, 방과후 설렘, 유재필, 한승윤, 드리핀, TRENDZ, 록킹돌, 제이위버 등이 출연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태연, 갓 더 비트 제쳤다…'쇼 음악중심'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