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위클리, 강렬 이미지 변신…역대급 비주얼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오는 7일 컴백을 앞둔 그룹 위클리(Weeekly)가 유닛 콘셉트 포토로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위클리의 첫 싱글앨범 'Play Game : AWAEK(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의 유닛 버전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위클리 유닛 콘셉트 포토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유닛 포토 속 위클리는 이수진-지한-신지윤-박소은, 먼데이-조아-이재희가 각각 짝을 이뤄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완성했다. 위클리는 데뷔 후 고수해 온 통통 튀는 '스쿨' 콘셉트와는 확 달라진 모습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올 화이트 룩으로 과감한 변신을 선보였으며, 멤버들의 당당한 눈빛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아 위클리의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AWAKE(어웨이크)' 메시지와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한 위클리는 단체부터 개인, 유닛 버전까지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파격 이미지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클리는 이후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컴백 전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위클리의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는 'K-하이틴'돌 위클리만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MZ세대 특유의 솔직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위클리는 신보 콘셉트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 'MZ세대 아이콘'으로 새롭게 도약할 전망이다.

2020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휩쓴 위클리는 지난해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미국 타임지-영국 NME 등 해외 유명 매체로부터 집중 조명 받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에 이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등 압도적 '글로벌 상승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위클리는 3월 7일 싱글 1집 'Play Game : AWAKE'로 컴백을 예고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AWAKE'는 3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위클리, 강렬 이미지 변신…역대급 비주얼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