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x나인우 '징크스의 연인', 상반기 KBS 편성…사전제작 완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인우, 서현 주연의 '징크스의 연인'이 2022년 상반기 KBS에서 방송된다.

KBS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징크스의 연인'은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징크스의 연인' 서현과 나인우 [사진=나무엑터스, 큐브엔터테인먼트]

서현은 극 중 자신의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슬비 역으로 분했다. 과거 호기심으로 비밀의 방을 탈출한 슬비는 공수광(나인우 분)과 꿈같은 하루를 보낸 이후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세상에 대한 꿈을 품게 되는 인물이다.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을 연기한다. 공수광은 슬비(서현 분)를 만난 그날 이후로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캐릭터라고.

한편 '징크스의 연인’은 서현과 나인우를 필두로 전광렬, 기도훈, 김동영, 이호정, 최정우, 조한결, 윤유선, 황영희, 황석정, 차광수, 우현, 윤지혜, 이훈, 홍석천, 정욱 등이 출연하며, 지난해 12월 말 촬영을 마쳤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현x나인우 '징크스의 연인', 상반기 KBS 편성…사전제작 완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