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x안정환x이이경, '용감한 형사들' 진행…권일용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송은이, 이이경, 안정환이 '용감한 형사들'로 뭉친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은 진실을 쫓는 형사들의 리얼한 사건일지. 범죄수사 장르와 예능을 접목한 토크 프로그램이다. 송은이·안정환·이이경이 진행자로 낙점된 데 이어 권일용 프로파일러가 전문가 패널로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이 '용감한 형사들' 진행자로 나선다.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에서는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형사들의 피땀어린 진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로 전·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사건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범죄 예방법도 알려주는 등 재미와 정보, 의미를 모두 담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기존의 범죄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들과 달리 형사들이 중심이 돼 사건 해결에 대한 진솔한 수사 일지를 펼쳐낸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와 함께 1회 방송에는 32년 경력의 전직 강력계 형사 김복준 교수가 출연한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은 4월 초 첫 방송 예정으로 주요 OTT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은이x안정환x이이경, '용감한 형사들' 진행…권일용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