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결방] '서른아홉' 특별판 편성…'킬힐' 상승세 탈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서른, 아홉'이 또 결방된다.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극본 유영아/ 연출 김상호) 측은 10일 결방 소식을 알리며 "1회부터 6회까지 스토리를 모아보는 특별판 '서른, 아홉 그리고 우리'를 통해 안방을 웃기고 울린 명장면들을 다시 한번 되짚어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른아홉'이 10일 결방된다. [사진=JTBC스튜디오]

앞서 '서른, 아홉'은 지난 9일 제20대 대통령선거 개표 방송으로 인해 결방됐다. 반면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정상 방송을 결정, 첫 방송에서 4.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에 '킬힐'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이목이 집중된다.

'서른, 아홉'은 정찬영(전미도 분)의 시한부 판정으로 고심 끝에 남은 시간을 신나게 즐기기로 결심한 세 친구의 눈부신 우정과 새롭게 시작한 사랑으로 전반부를 마무리 했다. 이에 정찬영의 버킷리스트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후반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하이라이트만 집약한 특별판 '서른, 아홉 그리고 우리'는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느끼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직 방송을 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친절한 시청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포인트를 전했다.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 등 배우들의 열연이 빛나고 있는 '서른, 아홉'의 특별판 '서른, 아홉 그리고 우리'는 1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결방] '서른아홉' 특별판 편성…'킬힐' 상승세 탈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