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크인', 4월 8일 공개…이효리 "집 들어가기 싫어" 솔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서울체크인'이 4월 8일 공개된다.

오는 4월 8일(금)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작가 최혜정/ 제공 티빙)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오는 4월 8일 방송된다. [사진=티빙]

파일럿 공개 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서울체크인'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미리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차림으로 "서울이다"를 외치는 이효리의 모습으로 본격적인 서울 라이프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서울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낯선 서울을 즐기는 이효리와 멋진 서울 풍경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준 '서울체크인'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혼술을 즐기며 서울의 밤에 취하는 모습, 셀카를 찍으며 장난치는 익살스러운 장면까지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한 ‘힙’한 분위기에 한껏 취해 "집에 들어가기 싫다"고 털어놓을 만큼 서울의 매력에 빠진 이효리, 고마운 누군가와 따뜻한 포옹을 나누며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내는 이효리의 모습에 '서울체크인' 풀스토리가 더욱 궁금해진다.

'서울체크인'은 OTT 최초 파일럿 공개라는 독특한 공개 방식과 믿고 보는 조합 김태호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공개 후 티빙 유료가입기여 1위는 물론 단일 콘텐츠로 가파르게 상승한 시청 UV 등의 기록으로 흥행 공식을 만들었다. 특히 이효리만의 솔직하고 독보적인 어록들이 회자되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모두를 두근거리게 만들 그녀의 본격적인 서울 방문기.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4월 8일(금)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체크인', 4월 8일 공개…이효리 "집 들어가기 싫어" 솔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