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표] '신사와아가씨', 5개월 연속 韓좋아하는 TV…2위는 '스물다섯'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사와 아가씨'가 5개월 연속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21일 한국갤럽이 3월15~17일 전국 만 18세 이상 1천4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선호도 8.7%로 5개월째 1위를 지켰다.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이 드라마를 쓴 김사경 작가의 전작 '하나뿐인 내편'(KBS2 주말)도 2019년 2월과 3월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에 오른 바 있다.

2위는 김태리, 남주혁 주연의 tvN 주말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7.0%)다.

극중 등장하는 PC통신, 삐삐, 공중전화, 카세트테이프, 만화책 '풀하우스' 등은 '응답하라' 시리즈 못지않게 세기말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정지현 감독과 권도은 작가가 함께한 두 번째 작품이다.

이어 MBC '놀면 뭐하니?'(5.6%)가 3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4.5%)와 SBS '런닝맨'(3.9%)이 각각 후속순위를 기록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신사와아가씨', 5개월 연속 韓좋아하는 TV…2위는 '스물다섯'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