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사내맞선' OST 대열 합류…'클로저' 오늘(22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송하예가 드라마 '사내맞선' OST를 부른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파트 7 'Closer'를 발매한다. 특히 '이별 장인' 송하예가 이번 OST 가창자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송하예가 드라마 '사내맞선' OST를 가창했다. [사진=플렉스엠]

송하예가 부른 'Closer'는 레트로한 기타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미디어 템포의 곡이다. 송하예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곡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극 중 인물들의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우지훈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빈센조', '스토브리그' 등 히트 드라마에 GOT7, 솔라, 오마이걸, 존박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송하예는 지난 2014년 싱글 '처음이야'로 데뷔 이후 이별 감성을 자극하는 '니소식', '새 사랑' 등으로 국내 대표 여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Say Goodbye'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발매했던 드라마 '사내맞선'의 OST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상황. 이에 송하예의 'Closer'도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하예가 함께한 'Closer'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하예, '사내맞선' OST 대열 합류…'클로저' 오늘(22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