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언니' 장윤정, 철부지 남편에 "도경완인 줄 알았다" 폭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다시, 언니'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는 인생 두 번째 리즈를 꿈꾸는 언니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주인공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잘못된 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라이프 크루들이 전문적인 처방전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tvN STORY '다시, 언니'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tvN STORY]

공개된 예고편에는 인생 두 번째 리즈를 맞을 첫 번째 주인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1년 365일 집안일로 꽉 찬 일상을 보내는 주인공의 모습에 '라이프 크루'들은 "운동선수보다 더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시는 것 같다"며 생활 속 노동의 강도에 혀를 내둘렀다. MC 장윤정 역시 철부지 남편의 모습에 "나 지금 우리 남편 보는 것 같았어!"라며 무한 공감을 보내기도 했다.

이처럼 대한민국 모든 주부의 공감을 얻을 주인공의 일상 속 깨닫지 못한 잘못된 습관은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후 '라이프 크루'들의 전문적인 처방을 받은 주인공이 변화된 모습은 모든 패널의 박수와 환호를 받아 과연 어떤 부분이 변화되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가장 보통의 일상을 살고 있는 주인공이기에, '다시, 언니'를 통해 시청자들 스스로 본인의 습관을 점검하고 빛나는 내일에 도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회 예고를 통해 인생 두 번째 리즈에 도전할 첫 번째 주인공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다시, 언니'는 다음 주 월요일, 4월 4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시, 언니' 장윤정, 철부지 남편에 "도경완인 줄 알았다" 폭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