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10살 연상연하 커플…"예쁜 연애 하고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공효진과 케빈오가 사랑에 빠졌다.

가수 케빈오가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인 '케빈의 다락방'에 열애를 인정하는 글을 게재했다.

케빈오는 "마음같지 않게 갑작스러운 기사로 소식을 알리게 돼 죄송한 마음이 크다"며 "언제나 날 응원해주는 여러분에게 말하지 못한 상황이라 글로나마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배우 공효진과 케빈오가 열애 중이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SNS, 소니뮤직]

케빈오는 "멋진 사람(공효진)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당황스럽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열애를 언급했다.

이어 "늘 믿어주고 힘이 되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곧 돌아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소속사 측은 "공효진과 케빈오가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라고 전했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공효진과 케빈오가 열애 중이며 연내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공효진은 최근 절친인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결혼을 할 상대가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소속사는 그러나 연애 결혼설에 대해 "좋은 소식이 있으면 그 때 말씀드리겠다"라고 말을 아꼈다.

공효진이 10살 연하의 케빈오와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럽스타그램'도 화제다.

공효진이 최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오의 셀카를 잘못 업로드한 뒤 빠르게 삭제한 해프닝도 불거졌다. 두 사람이 3~4일 간격을 두고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는 사실도 뒤늦게 알려졌다.

공효진과 열애 중인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로, 2015년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로 얼굴을 알렸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를 차지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효진♥케빈오, 10살 연상연하 커플…"예쁜 연애 하고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