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 첫 주말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지난 17일 하루 동안 12만48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관객수는 47만6천238명이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1위를 차지했디.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의 매력과 더불어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개봉 전 60%가 넘는 예매율과 올해 외화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개봉 첫 주말 1위를 차지하며 얼어붙었던 극장가에 활력을 넣고 있다.

2위는 '수퍼 소닉2'가 차지했다. 같은 날 3만1천47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는 20만9천617명이다. 3위는 '모비우스'로 6천619명을 더해 누적관객수는 46만2천255명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 첫 주말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