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주문량 81만장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또다시 막강한 음반 파워를 증명했다.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선주문량이 지난 19일을 기준으로 약 81만 6천 장을 넘겼다. 이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난 14일부터 6일 동안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단체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엿새 만에 앨범 선주문량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여 주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작년 5월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는 선주문량 70만 장을 기록했고,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은 56만 장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4세대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올랐고,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내달 9일 또 한 번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으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9일 콘셉트 티저에 이어, 오는 23일 'MESS'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주문량 81만장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