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대만 매거진 커버 장식…대체불가 월드 클라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서준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타이완(Harper's BAZAAR Taiwan) 5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26일 오후 대만에서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댄디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박서준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윽한 분위기로 글로벌 여심 저격에 나섰다.

박서준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하퍼스 바자 타이완]
박서준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하퍼스 바자 타이완]

또 다른 화보 속 박서준은 블랙 셔츠에 절제된 섹시미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블랙홀 눈빛은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과시하기도. 또한 박서준은 블루 니트, 브라운 셔츠 등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의 의상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처럼 화보 컷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한껏 매료시킨 박서준은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하게 현장 분위기를 주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관계자들에게 연신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주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쌈, 마이웨이' 등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박서준은 각종 해외 화보 및 인터뷰, 작품, 광고 제안 등 현지 관계자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박서준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하퍼스 바자 타이완]
박서준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하퍼스 바자 타이완]

최근에는 영국의 유력 일간지 '가디언'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하기도.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박서준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서준은 최근 영화 '드림(가제)'의 촬영을 마무리한 후 드라마 '경성 크리처' 촬영에 한창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서준, 대만 매거진 커버 장식…대체불가 월드 클라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