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정세운, 김이나와 손잡았다…'롤러코스터'로 재회(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세운 트랙리스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알록달록한 색깔이 가득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케이크를 움켜쥔 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달콤함을 한가득 품은 듯한 이미지가 정세운이 선보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를 포함해 'Garden(가든)', '10분', 'Book(북)', 'Nerdy(널디)', 'Pull me down(풀 미 다운)(With zai.ro)'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Roller Coaster'는 롤러 코스터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빗댄 가사와 정세운 특유의 스윗한 가성이 돋보이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히트곡 작사가' 김이나가 정세운이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의 타이틀곡 'SAY YES(세이 예스)'에 이어 다시 한번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정세운은 'Roller Coaster' 작사 외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돌' 수식어에 걸맞은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Where is my Garden!'은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담아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이다. 정세운이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만큼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노래들로 채워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전망이다.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은 5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정세운, 김이나와 손잡았다…'롤러코스터'로 재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