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7', 300만뷰 돌파…'영화인가 광고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남성복 브랜드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 영상이 2주만에 300만뷰를 기록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지난 4월28일 임영웅과 함께한 2022 봄·여름 광고 캠페인 영상 '영웅7'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과 함께한 2022 봄·여름 광고 캠페인 영상 '영웅7'이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자동차 추격신으로 추격자를 따돌리는 등 통쾌한 미션 해결의 모습을 담았으며, 첩보물을 떠올리게 하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스토리텔링, 감각적인 연출, 웰메이드만의 다양한 슈트 스타일로 마치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임영웅의 매력 등이 높은 조회수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반응도 뜨겁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만난 건 정말 신의 한 수' '이것은 영화인가 광고인가' '고급스러운 웰메이드 슈트가 임영웅에게 찰떡이다' 등이다.

웰메이드는 지난해 '영웅본색' 콘셉트로 촬영한 2021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230만 달성, 2021년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영웅7' 300만뷰 달성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한 데 이어, 400만 달성 시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영웅7는 지난해 '영웅의 본색'과 비교해 더 빠른 시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영웅7', 300만뷰 돌파…'영화인가 광고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