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21일 결혼식 기념 신곡 '햇 좋은 날' 발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한동근이 자신의 결혼식을 맞아 21일 신곡 '햇 좋은 날'을 발매한다.

19일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동근의 새 싱글 '햇 좋은 날'의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노을을 바라보며 푸른 초원 위에 서 있는 한 커플의 아름다운 뒷모습이 일러스트로 담겨 있어 이번 곡에 대한 의미를 곱씹게 했다.

가수 한동근이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사진=한동근 인스타그램]

한동근의 새 싱글 '햇 좋은 날'은 아팠던 지난날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노래한 한동근의 자작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한동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신부와 함께한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하기도 했던 한동근은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예비 신부를 위해 결혼식 날짜에 맞춰 이번 신곡을 선물하기로 했다는 후문.

한동근은 "이 곡을 쓰던 당시는 짧은 나의 인생에서 손꼽히게 힘들었던 시절이었다"며 "그런 때에도 나의 곁에서 진심으로 괜찮다고, 당신은 나의 편이라고 이야기해 주는 단 한 사람이 있었고, 그 사람에게 죽을 때까지 함께 하고 싶다고, 그때까지 어떤 언덕이든 내리막이든 함께 걷고 뛰자고 내가 제일 잘하는 노래로 불러주고 싶어 마무리 해낸 곡"이라며 이번 곡의 탄생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인생의 제2막을 시작할 한동근의 신곡 '햇 좋은 날'은 내일(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동근, 21일 결혼식 기념 신곡 '햇 좋은 날' 발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