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 사이' 조충현 "아내 김민정, 출산 8일차…사랑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충현이 아내 김민정의 출산 소식을 전했다.

24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 박내룡 PD, 이진혁 PD 등이 참석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를 맡은 조충현 아나운서가 아내 김민정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

제작발표회의 진행을 맡은 조충현은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아내 김민정의 근황을 전했다. 조충현은 "김민정 씨는 1회 녹화에서 만삭이었는데 최근 출산하고 조리원에 있다. 출산한 지 8일 정도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저희도 많이 힘들었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그런데 딴딴(태명)이 덕분에 더 단단해졌다"라고 덧붙였다.

조충현은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이라며 "여보 사랑해"이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지난 20일 첫 회가 공개됐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한 회씩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과 이혼 사이' 조충현 "아내 김민정, 출산 8일차…사랑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