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토크쇼 MC 컴백…'걍나와' 8일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토크쇼 MC로 컴백한다.

강호동은 미스틱스토리와 함께 네이버 NOW. 토크쇼 '걍나와'를 선보인다.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새롭게 론칭하는 신규 예능 콘텐츠 '걍나와'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강호동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토크쇼 '걍나와' 포스터 [사진=네이버 NOW.]

티저 영상과 포스터는 강호동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은 젊은 시절의 강호동이 "6월 8일 저녁 8시 네이버 NOW. 첫 방송"이라고 강조하는 말이 여러 어투로 반복돼 웃음을 자아낸다.

'걍나와'는 시대를 이끄는 각 분야의 트렌트세터들을 초대해 관련된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편하게 수다를 떨고 싶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인 '걍나와'를 제목에 그대로 가져왔다. 추후 다양한 게스트들과 스토리로 재미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제작은 미스틱스토리가 맡았다. 지난해 말 네이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국내 최초 스타 가족 골프대회 예능 '쌍쌍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최근에는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웹예능 ‘공이나 칠까’를 론칭했다.

강호동이 출연하는 '걍나와'는 오는 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 토크쇼 MC 컴백…'걍나와' 8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