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다크투어' 박하나 "말 없이 리액션만, 이런 예능 처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하나가 '세계 다크투어'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하나는 9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제작발표회에서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크투어는 생소했다. 호기심이 생겼다"라며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와서 설명해주고 랜선으로나마 쫓아가면서 배우고 교훈이 있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하나가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예능을 좀 했는데 이렇게 말을 안 한 적은 처음이다. 리액션만 한다. 대사가 없다. 이런 예능은 정말 처음이다"라고 차별화를 전했다.

봉태규는 이런 박하나에 대해 "동생처럼 귀엽다. 찐 리액션이 나온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라 의외였다"라고 칭찬했다.

'세계 다크투어'는 '다크 투어리즘'을 기반으로 해 '스토리 가이드'와 함께 세기의 사건사고가 발생했던 장소를 돌아보는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 여행이 여의치 않은 지금 '다크투어'를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을 대변해 신개념 언택트 투어를 예고한다.

투어리스트 MC로는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 이정현이 출연한다.

'세계 다크투어'는 9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계 다크투어' 박하나 "말 없이 리액션만, 이런 예능 처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