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솔로 서머퀸 변신…상큼발랄 과즙美 발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청량하고 쿨한 2022 여름을 예고했다.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를 맞이한다. 지난 8일과 9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10일 0시에는 콘셉트 포토 4종을 추가 오픈해 많은 K팝 팬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트와이스 나연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나연은 특유의 달콤 상큼한 매력을 200% 발산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깜찍한 체리 패턴 의상으로 '체리 토끼'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노란 미니 드레스와 리본을 포인트 삼은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레몬 요정' 면모를 과시했다. 풍선껌, 스케이트보드 등 각종 소품과 푸른 배경은 활기찬 여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 나연'의 데뷔 무대를 더욱 기대케 했다.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본인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가장 '나연스러운' 곡을 완성했다.

특히 미니 1집 'IM NAYEON'은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한층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담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노력과 시도를 기울인 음반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나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POP!'은 6월 24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신보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신곡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나연, 솔로 서머퀸 변신…상큼발랄 과즙美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