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2차 티저 공개…이영지 소름돋은 이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 2차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연출 나영석, 박현용)'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예능 은둔 고수 4인방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출연해 이색적인 태국을 배경으로 각종 게임을 펼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tvN]

10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라는 프로그램 소개답게 각양각색의 재미가 예고됐다. 넓은 바닷가에서 무언가를 확인한 뒤 "죄송한데 너무 소름 돋았어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이영지와 넋이 나간 멤버들이 궁금증을 높이는 것.

특히 달에서 사라진 정체불명의 옥토끼와 이를 잡기 위해 뛰고 또 뛰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다사다난한 용사들의 여정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나란히 앉아 핸드폰을 보다가 별안간 "우리 숙소야!"라며 강가로 달려가 소리치는 멤버들은 호락호락하지 않은 미션들을 예고하며 웃음을 더한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오는 6월 24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뿅뿅 지구오락실', 2차 티저 공개…이영지 소름돋은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