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강주은, 최민수 환갑잔치 준비…김혜수·이정재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갓파더' 강주은이 최민수를 위해 환갑잔치를 준비한다.

오는 14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강주은이 최민수의 '환갑잔치'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KBS 2TV '갓파더' 에서 강주은이 최민수의 환갑잔치를 준비한다. [사진=KBS 2TV]

우혜림과 가비 그리고 신민철과 최민수의 '환갑잔치'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강주은. 이후 '환갑잔치'가 마무리될 즘 최민수에게 색다른 선물을 전한다고. 이때 김혜수와 이정재 등 '톱스타'들이 모습을 드러낼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주은의 '서프라이즈'에 최민수는 물론, 혜림과 가비 그리고 신민철까지 크게 놀란다. 혜림과 가비는 갑작스러운 '톱스타'들의 등장에 넋을 잃고 쳐다본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혜수와 이정재뿐만 아니라 또 다른 '톱스타'가 최민수의 '환갑잔치'에 나타난다는 귀띔. '갓파더' 36회에서 강주은이 진행할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 그리고 모자(母子) 같은 남매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파더' 강주은, 최민수 환갑잔치 준비…김혜수·이정재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