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유니크+쿨 180도 달라진 분위기…21일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GOT7(갓세븐) 영재가 두 번째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영재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SUGAR' 2차 무드 샘플러 영상을 오픈하며,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렸다.

갓세븐 영재 '슈가' 무드 샘플러 [사진=써브라임]

공개된 영상은 신비롭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티장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잘린 초코 케이크와 샴페인으로 채워지는 잔이 등장하며 파티가 시작되었음을 암시한다.

이어 블랙 수트 차림의 영재가 등장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으며, 영상 말미에는 칵테일 잔 위로 떨어지는 얼음으로 청량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무드 샘플러에서 엔틱한 서정미를 보여줬던 영재는, 두 번째 영상에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유니크함을 연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재는 두 번째 무드 샘플러에 이어 계속해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영재, 유니크+쿨 180도 달라진 분위기…21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