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남편은 누구?…웨딩드레스 자태 포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가 마지막 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임수향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21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최종회에서는 오우리가 모두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린다.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스틸컷 [사진=SBS]

앞서 오우리는 라파엘(이강재 분)과 이강재(신동욱 분)의 프러포즈를 받고 일생일대 최대의 고민에 빠졌다. 두 남자의 애정 넘치는 구애를 받은 그녀는 고민 끝에 결정을 내린다.

공개된 스틸 속 오우리는 우아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야외 결혼식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한껏 긴장한 오우리는 자신의 앞에 서 있는 한 남자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과연 버진 로드 끝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남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오우리의 결혼을 간절히 바랐던 서귀녀(연운경 분)는 오은란(홍은희 분)의 손을 꼭 붙잡고 눈시울을 붉히는가 하면, 아빠 최성일(김수로 분)과 드라마 '욕망의 가면' 식구들까지 한자리에 모여 축복의 시간을 함께한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오우리를 중심으로 파란만장한 사건 사고들이 스피디하게 전개되며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부터 가족 서사, 스릴러, 코믹까지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 가운데 롤러코스터 같은 시간을 보낸 오우리가 해피엔딩을 맞게 될지 최종회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우리의 결혼식은 21일 오후 10시 SBS '우리는 오늘부터' 최종회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는 오늘부터' 임수향, 남편은 누구?…웨딩드레스 자태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