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희·김희재,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22인 라인업 궁금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김수희와 김희재가 '우리들의 트로트'에 출연한다.

오는 9월 방송될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신, 구를 넘나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22명이 총출동, 한가위, 온 가족을 저격할 트롯 페스티벌이다.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릴 22명 트로트 스타들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트로트 요정' 전유진에 이어 '트로트 여왕' 김수희와 '치명 트롯돌' 김희재가 출연을 알리면서 기대를 끌어올린다.

우리들의 트로트 [사진=MBN]

'우리들의 트로트'를 통해 보고 싶은 가수 이름을 댓글로 달아 올리는 '댓글 이벤트'에는 전국 트로트 팬들의 열광적 반응이 쏟아지며 폭주를 이루고 있다. 팬들은 장민호-영탁-이찬원-정동원-박서진-강혜연-김다현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뛰는 '차세대 트롯 스타'부터 나훈아-심수봉-장윤정 등 깊은 내공의 '정통 트롯 스타'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메가 인기를 자랑하는 트로트 스타들의 이름을 대거 거론하고 있다.

총연출을 맡은 크레아 스튜디오 황인영 PD는 "우리 국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한 트롯 명곡들의 연대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만드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많은 가수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제작진 모두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이라며 "2022년 최고의 감동과 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희·김희재,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22인 라인업 궁금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