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권진아·샘김·민니, '나의 완벽한 비서' OST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일,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년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의 OST 가창자 라인업이 공개되며 드라마 첫 방송 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OST 라인업에는 폴킴을 시작으로, Paul Blanco, 권진아, 샘김 (Sam Kim), hiko, 윤마치 (MRCH), 진효정, 민니가 이름을 올렸다.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의 완벽한 비서' OST 가창자 관련 이미지 [사진=SBS]

한지민과 이준혁 주연의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나의 완벽한 비서' OST의 첫 포문은 폴킴이 열 예정이다. Special Track '내가 널 지켜줄게'가 드라마 첫 방영 전 1월 2일 오후 6시에 선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의 완벽한 비서'는 한지민과 이준혁의 완벽한 호흡으로 첫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는 인기 드라마 '열혈사제2'의 후속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폴킴·권진아·샘김·민니, '나의 완벽한 비서' OST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