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泰MTV '7월의 아티스트'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러니'로 태국 MTV차트 TOP5 진입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태국의 MTV가 선정한 7월의 아티스트로 뽑혔다.

지난 6월 태국에서 첫 싱글앨범 '더 원더 비긴스(The Wonder Begins)'를 발매한 원더걸스는 MTV 태국 인터내셔널 차트(MTV Thailand International Chart)에서 데뷔곡 '아이러니(Irony)로 5위를 차지했다.

MTV 태국 인터내셔널 차트는 음악케이블채널인 MTV에서 한주간의 방송횟수 및 시청자 리퀘스트를 합산해 매주 발표하는 주간 음악차트다.

이번 주에 발표된 차트(7월 21일~27일)에서 원더걸스는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마룬 파이브(Maroon 5)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5위에 랭크됐다. 동시에 7월 MTV '이달의 아티스트(MTV HOT)'에도 선정되면서 겹경사를 맞았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사는 "정규앨범도 아닌 싱글앨범으로 불과 한 달만에, 그것도 아직 현지를 방문하지 못한 상황에서 달성한 성과라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오는 9월에 태국 대형 음반사인 GMM Grammy와 대형 음악채널인 트루 채널(True Channel)의 주최로 열리는 공연에 한국 가수 대표로 초청된 상태다.

JYP 측은 또 다른 수록 곡인 '미안한 마음 (It’s not love)'의 인기도 뜨거워 그 동안의 활동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현지에서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 태국내 활동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걸스, 泰MTV '7월의 아티스트'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