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포스터 공개, 기대감 증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베일에 가려있던 '태왕사신기'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거듭되는 방영연기로 논란에 휩싸였던 '태왕사신기'는 최근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한 데 이어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주연배우인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세사람의 당당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와 광개토대왕인 '담덕'역 배용준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로 총 2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포스터 중, 배용준의 단독 포스터는 문무를 겸비한 용맹한 영웅의 카리스마 뿐 만 아니라 백성을 사랑하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지도자로 존경 받는 광개토대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인 포스터는 담덕 역의 배용준, 사랑과 대립의 운명에 맞서게 되는 기하역의 문소리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한명의 여주인공 수지니역의 이지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인물의 강렬한 운명의 힘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전개될 '태왕사신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로고의 한자체는 광개토대왕 비문의 서체를 재현한 글자체이며, 한글은 드라마의 판타지적 특징을 고려하여 가림토 문자로 디자인되었다.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윤태영, 박상원, 최민수, 독고영재, 오광록, 박성웅 등 국내 톱 배우들이 총 출연하며, 기존에 볼수 없었던 판타지적인 영상으로 광개토대왕 담덕의 일대기를 부활시킬 '태왕사신기'는 MBC를 통해 9월 10일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용운기자 wo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왕사신기' 포스터 공개, 기대감 증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