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깜짝스타 고나은, 뮤비 속 키스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대체에너지 편에서 깜짝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탤런트 고나은이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고나은은 '무한도전'에서 '아현동마님' 김형자에 이끌려 인간 자판기로 변신한 무한도전 팀에 다가왔다가 신기한 상황들에 깜짝 놀라며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고,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고나은은 그룹 '파파야'의 멤버로 활동하다 연기자로 전향해 MBC 일일드라마 '아현동 마님'에서 성미숙(이휘향)의 외동딸 이연지 역을 연기하고 있다.

고나은은 감성 랩퍼 PK헤만의 정규1집 앨범 '연인'의 타이틀곡 '못잊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돼 김지훈과 호흡을 맞췄다. 이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내용으로, 나얼 '귀로', 이승철 '사랑한다', 팀 '사랑한만큼' 등을 만든 손정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PK헤만의 정규 1집 앨범 '연인'은 타이틀곡 '못잊어'외에 신곡 9곡과 기존 싱글앨범 수록곡 '에버그린', '가지말라고' 등 총 1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못잊어'는 가수 이지혜가 피처링에 참여해 따뜻한 곡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PK혜만은 오는 27일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멜론,도시락, 싸이월드, 스카우트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깜짝스타 고나은, 뮤비 속 키스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