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백마 굴욕' 동영상 화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은지원의 신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이 '백마 굴욕'이란 이름으로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백마와 함께 한 은지원의 '아디오스'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이 동영상은 순식간에 네티즌들에게 퍼지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동영상에서 흰 정장을 입고 멋지게 등장한 은지원은 백마의 곁에서 처음엔 멋지게 폼을 잡지만, 점차 겁을 먹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인다. 백마를 살짝 만졌다가 민감한 반응에 놀라는 모습이나 연신 눈치를 보는 모습 등에 네티즌들은 폭소를 터뜨리고 있다.

특히 KBS '해피선데이'의 인기코너 '1박2일'에서 '은초딩' 등으로 불리며 친근한 모습을 보인 이후라 '백마 굴욕' 동영상에서 보인 은지원의 가감없는 모습은 네티즌들로부터 귀엽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은지원은 "백마가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가 촬영에 돌입해 다소 예민해져 있었다"며 "최대한 조심하고 말 뒤쪽으로는 절대 가지 말라는 조언을 듣고 촬영에 임해 더 겁을 먹었던 것 같다"며 웃었다.

뮤직비디오 제작진은 "백마에 와이어를 걸어놓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했다"며 "하지만 은지원이 지나치게 겁을 먹어 스태프들에게도 큰 웃음을 안겼다"고 전했다.

이상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은지원의 '아디오스' 뮤직비디오에는 백마 외에도 '1박2일'에 등장하는 상근이, 1950년산 희귀 캐딜락 자동차 등이 등장,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4집 이후 2년 6개월 여의 긴 공백을 깨고 싱글앨범 '사랑死랑思랑'으로 컴백한 은지원은 라틴 스타일의 음악과 힙합을 접목시킨 흥겨운 곡 '아디오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지원, '백마 굴욕' 동영상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