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스' 이현진, CF 잇단 발탁 '인기 실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장품, 캔커피 CF 캐스팅 "더 노력하겠다"

MBC 일일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에서 엄현진 역으로 출연중인 이현진이 드라마의 인기를 등에 업고 연이어 CF에 발탁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현재 문근영과 함께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약 중인 이현진은 캔커피 '레쓰비'의 CF에도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레쓰비' 측은 "이현진의 깨끗한 이미지와 순수한 미소가 그 동안 '레쓰비'가 표방한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전달하는 광고 컨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발탁했다"며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현진의 소속사 브로딘엔터테인먼트측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종영을 앞두고 있지만 이현진은 화장품과 캔커피는 물론, 여러 CF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김치 치즈 스마일'을 마친 후에는 휴식기간을 갖고 배우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연기연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진 역시 "부족한 나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좋은 기회를 얻게 된 것 같다. 앞으로 더욱더 분발해 배우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치 치즈 스마일'은 내달 초 종영을 앞두고 신혜영(이혜영 분)과 엄기준이 결혼을 하고 엄현진과 신연지(유연지 분)의 러브라인이 이뤄지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고재완기자 star@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치스' 이현진, CF 잇단 발탁 '인기 실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