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스친소'서 쌍둥이 형 소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동방신기 멤버들이 '스친소'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오후 5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연출 김영진 성치경)에는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주선자로 나선다.

특히 시아준수는 이란성 쌍둥이 형을 데리고 나와 화제가 될 전망이다. 최근 녹화에 참여한 전직 야구선수 출신인 시아준수의 형은 훤칠한 키와 출중한 외모로 촬영장에 있는 모든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형을 각별히 챙기기로 소문난 시아준수는 이날 형의 인연을 찾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시아준수는 형과 함께 듀엣 곡을 열창하는 등 각별한 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베스트 프렌드를 소개했다. 유노윤호의 친구는 고수를 닮은 잘 생긴 외모에 끼와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킹카로 여자 출연자들의 환심을 샀다.

믹키유천의 친구는 배우 소지섭을 닮은 외모와 재치가 돋보이는 훈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믹키유천 역시 이날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코믹한 개인기와 개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동방신기 멤버들과 붐의 친구들은 이날 이현지, 김새롬의 퀸카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아준수, '스친소'서 쌍둥이 형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