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6연속 히트'+'소원 신드롬'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연속 히트', 그리고 '소원 신드롬'을 향해 소녀시대가 닻을 올렸다.

소녀시대는 22일 '소원을 말해봐'를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원을 말해봐'는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트렌디 댄스 곡으로 기존의 소녀시대의 스타일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음악팬들은 ''지(Gee)'와는 또 다른 소녀시대만의 색깔' '기대 이상이다' '소녀시대의 자신감과 당당한 매력이 발산되는 곡'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소녀시대의 두번째 미니앨범 '소원을 말해봐'는 오는 25일 베일을 벗는다.

이번 미니앨범 2집은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 유영진을 비롯해 Kenzie, 황성제, 김진환 등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해 소녀시대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지 신드롬'을 '소원 신드롬'으로 이을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는 행운의 여신이 된 소녀시대가 바쁜 일상에 지치거나 자신감을 상실해 우울한 모든 이들에게 잃어버린 용기와 열정을 되찾을 수 있는 에너지를 북돋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팝발라드 '1년 후(後)'는 여성적인 보이스 컬러와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제시카와 감미롭고 따뜻한 음색이 매력적인 샤이니 멤버 온유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빛나는 듀엣 곡이다.

이밖에 상큼한 유로댄스 곡 'Etude', 80년대 추억의 복고 사운드를 새롭게 재해석한 '여자친구(Girlfriend)', 짝사랑의 애타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남자친구(Boyfriend)',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미래를 그린 동화 같은 순수한 노랫말의 '동화(My child)'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6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미니앨범 2집 '소원을 말해봐'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6연속 히트'+'소원 신드롬'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