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디스 이즈 잇', 팬들 성화에 개봉일 이틀 앞당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리허설 모습을 담은 영화 '디스 이즈 잇(This is it)'이 오는 10월 28일 전 세계에 개봉된다.

소니픽쳐스 측은 21일 팬들의 요청에 따라 마이클 잭슨의 영화 '디스 이즈 잇'을 당초 개봉 예정일(10월 30일)보다 이틀 앞당겨 개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 개봉일은 10월 27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무가이자 이번 마이클 잭슨의 영화의 감독을 맡은 케니 오르테가는 "팬들이 과거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마이클 잭슨의 모습을 이번에 보게 될 것"이라며 "이 영화는 마이클 잭슨의 특별하고, 독특한 모습을 모아 담았다"고 전했다.

'디스 이즈 잇'은 7월 런던을 시작으로 50일간 예정돼 있던 마이클 잭슨 투어의 정식 명칭으로 마이클 잭슨이 사망 며칠 전인 지난 6월 LA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가졌던 리허설을 중심으로 지인들의 인터뷰와 그의 음악인생을 조명하는 미공개 영상들로 구성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6월 25일 급작스런 심장마비로 사망해 전 세계적으로 충격을 준 마이클 잭슨은 그의 생일인 오는 29일 LA 프레스트론 묘지에 안장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클 잭슨 '디스 이즈 잇', 팬들 성화에 개봉일 이틀 앞당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