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극비리 음반 녹음...이달 내 음원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 인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신세경이 최근 극비리에 자선 음반의 녹음 작업을 진행해 화제다.

신세경은 12월 중 '지붕 뚫고 하이킥' 속 캐릭터인 '세경'의 엇갈리는 러브 라인을 연상하게 하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 '눈이 녹아요'(작사, 곡 박창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음반에서 신세경은 프로 가수 못지 않은 안정된 노래 실력와 감성적인 표현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경은 연일 진행되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녹음 일정을 조정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난치병 어린이들을 돕는 좋은 뜻으로 진행되는 러브 트리 프로젝트(LOVE TREE PROJECT)에 기꺼이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좋은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경은 평소에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듣고, 직접 노래하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 이번에 선보이는 발라드 곡 '눈이 녹아요'를 통해 애절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려줄 계획이다.

신세경의 감성 발라드 '눈이 녹아요'는 12월 중순부터 벅스뮤직, 멜론 등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 DB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경, 극비리 음반 녹음...이달 내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