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아찔한 '파격섹시美' 작렬...올 봄 유행 예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한민국 섹시 아이콘 이효리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엠넷닷컴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정규 4집 '에이치-로직'(H-Logic) 티저 스팟영상을 공개했다. 컴백과 함께 늘 새롭고 파격적인 모습을 선사해온 이효리답게 이번에도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를 받으며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를 연상시키는 금발머리와 과도한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80년대 팝아트를 떠올리게 하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워너비 레이디 가가'를 보여주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짝퉁 레이디 가가'라고 비난하기도 하지만 이같은 스타일을 이효리처럼 당당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가 얼마나 될까 싶게 완벽하게 '효리식'(huyrish)으로 표현했다.

이같은 이효리만의 개성 넘치는 파격적인 의상은 최근 선보인 탑걸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010년 베스트 아이템 반열에 오른 레더 재킷이나 섹시한 레깅스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엣지있는 '효리쉬'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효리는 이번 탑걸 화보 속에서 레깅스 기본 스타일에서 벗어나 짧은 티셔츠에 블링블링한 스팽글 레깅스 스타일링으로 올 봄 가장 핫하고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새 앨범 스타일링을 살짝 공개한 이효리는 영상 속에서도 레깅스를 활용한 코디네이션을 선보여 올 봄 보다 과감한 레깅스는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 아찔한 '파격섹시美' 작렬...올 봄 유행 예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